삼성 올인원 PC를 구입 하기전 삼성 게이밍 노트북을 12년을 사용 하였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게이밍 노트북은 무겁답니다. 저는 현재 40대인데 노트북을 사용하기에는 화면이 좀 작은것 같고, 데스크탑 PC를 구입하게에는 뭔가 공간도 많이 찾이하고 선도 복잡해서 패스했습니다.
우연히 삼성 매장을 들렸는데 올인원PC를 만져볼 기회가 있었는데 제맘에 쏙 들더라구요. 부팅 속도도 엄청 빠르고 처리 속도에 만족을 하여 온라인으로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네이버 쇼핑에도 최저가 올라와있지만 저는 쿠팡 와우 회원이기도 하고 배송도 좀더 빠를듯하여 ▼아래 구매처에서 구입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위표를 참고해서 말씀드리면 화면은 23.8인치, CPU는 i5-1135G7이며, 메모리는 16GB DDR4가 장착됩니다. 하드는 SSD 256GB 입니다. 일전에 똑같이 생긴 셀러론 모델이 가격이 싸서 구매하려다가 오래 쓸거 생각하자니 좀더 쾌적한 속도의 스펙이 나중에 스트레스도 없을듯 하여 이제품으로 심사숙고 결정 했습니다.
삼성전자 일체형 올인원PC 개봉 후기
주문하고 2일후 택배가 도착했네요. 올인원 일체형PC의 장점이라 하면 포장 뜯고 코드꼽고 전원 누르면 끝입니다. 후기라고 한다면 속도가 쾌적하고 윈도우는 최신버전인 윈도우 11이 설치되어있어너무 좋았습니다.
삼성전자 일체형 올인원PC 추천하는 이유?
온가족이 편하게 쓸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특히 저처럼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너무나 강추입니다. 아이들이 인강을 듣기에도 화면이 커서 태블릿이나 노트북보다 훨씬 쾌적하고 편합니다. 저 역시도 회사 업무차 문서 작업할때 창을 2개 띄우고 작성하니 이처럼 편한게 없더라구요. 저는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 연결해서 쓰니 작업 안할때 구석에 치워 놓기도 편하고 좋네요
PC도 마찬가지로 책상에서 공부할때는 PC가 가벼워서 한쪽으로 치워 놓기도 편합니다. 집안이 협소하다면 상당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인터넷이야 뭐 요즘 다 와이파이 연결해서 쓰니 별도로 선 연결 할것두 없어서 좋습니다.
가끔은 이 컴퓨터로 넷플릭스로 드라마 시청도 가끔합니다. 여러모로 멀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종 결정을 한 가장큰 이유는 타사 올인원 PC 보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한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