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블루투스 스피커 AURA STUDIO4 구매 후기

○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구입기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한지 보름 정도 되었네요. 사실 5년간 쓰던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는데요..베이스 우퍼가 약해서 이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주문은 오전에 해서인지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와버렸습니다.


제가 스피커 사면서 이렇게 만족했던 적이 없었는데 왜 이 제품이 요즘 열광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제가 산 구매처와 이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목차

요즘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블루투스 스피커에 열광하는 이유?

자동차도 외제차중에 미니쿠퍼에 열광하듯이 하만카돈 스피커도 그런 느낌 아닐까 싶더라구요. 솔직히 밤에 켜보면 은은한 조명효과가 클럽이나 카페에 온 느낌을 받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 삼성TV나 스마트폰 등등 잘 연결해서 쓰고 있습니다. 게임할떄도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쓰면 웅장한 느낌도 들고 좋습니다.

가끔 밤에 아이들과 영화 한편을 볼때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돈해서 시청하면 몰입도가 상당히 좋습니다. 처음에는 와이프가 스피커를 30만원 씩이나 주고 사냐고 야단 쳤지만..지금은 잘샀다며 좋아합니다.

하만카돈 스피커 특징과 후기

센터 우퍼는 우파만 떄린다면 양사이드 날개가 고음을 당당하는 느낌입니다. 서로 분배되어 출력되서 콘서트 온거 같은 웅장함과 고급 스피커로서의 느낌이 듭니다.


특히 음악을 들을때 고급스러운 쿵쿵거림이 좋더라구요. 보통은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음질 저하가 오지만 하만카돈은 그런 느낌이 없다시피해서 신기할 따름입니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블루투스 스피커
최저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