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엔페라 슈프림 쏘렌토 MQ4 SUV 쿠팡 로켓 방문설치 구매 후기

○ 넥센 엔페라 슈프림 255/45R/20 구매 후기, 구매처

오늘은 최근 온라인에서 방문설치를 한 넥센 엔페라 슈프림 타이어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차량은 기아 쏘렌토 SUV MQ4모델입니다. 제 타이어 사이즈는 255/45R/20 입니다. 기존에는 인터넷에서 타이어를 주문하고 제휴 타이어점에서 교체를 했었는데요, 최근 쿠팡에서 로켓 방문 설치가 가능한 제품도 있다고 해서 처음으로 이방법을 통해 타이어 2개를 교체 하였습니다. 오늘은 쿠팡을 통해 어떻게 주문을 하고 교체를 하였는지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넥센 엔페라 슈프림 255/45R/20 쿠팡 방문설치 장점

정확하지는 않지만 넥센이 쿠팡이랑 협약이 되어있는 브랜드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타이어 사이즈를 쿠팡에서 검색 했을때 넥센 제품이 로켓 방문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진짜 이게 가능한가 싶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믿을수 있었던 것은 ▼아래와 같은 홍보 영상을 보고 믿을수 있었습니다.

▼ 타이어 구입처

넥센 엔페라 슈프림 255/45R/20

넥센 엔페라 Supreme 255/45R20 로켓 방문 설치

주문하고 대략 3일후 기사님이 연락 주시고 방문시간에 오셔서 30분안에 2개를 교체 하였습니다. 솔직히 요즘 처럼 바쁜 시기에 일일히 타이어 교체하러 오프라인 매장을 갈 시간이 없으신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저 역시도 사업을 하다보니 시간 짬을 내기 힘들어서 방문설치를 한것인데 정말 선택을 잘한것 같습니다. 교체해주시는 넥센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신속하게 해주셨습니다. 다 그런것은 아니지만 간혹 어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타이어 지식이 없는 고객에게 눈탱이를 때려서 지나서 생각해보면 가격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 위 캡쳐 사진은 로켓 방문 설치 가능 지역이니 한번 참고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넥센 타이어로 교체한 사연

제가 타고 다니던 차량은 원래 출고때 컨티넨탈 타이어 였는데요, 작년에 코드 절상으로 넥센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제품으로 교체했었는데 가성비 대비 프리미엄 제품이라 승차감도 컨티넨탈이랑 차이를 별로 못느낄 정도로 만족도가 좋았습니다. 

그런데 최근 보도블럭 측면에 타이어가 씹혀서 타이어 측면에 타이어가 일부 떨어져 나갔습니다. 아시는 분들을 아시겠지만 측면 타이어 손상은 정말 위험합니다.

그래서 급하게 쿠팡 로켓 방문 설치로 신속하게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타이어 생산년도도 올해 생산된 제품임을 확인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가격대비 차이나 있나?

사실 이건 케바케입니다. 요즘 오프라인 매장도 사장님의 양심에 따라 가격을 착하게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눈탱이를 후려치는 사장님도 계십니다. 그런점을 감안했을때 방문 설치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착한 가격이라고 볼수있다고 판단합니다.

요약정리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처음 구매하실때는 궁금한점은 구매창에 나와있는 전화나 문의 창에 반드시 문의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으로 편하게 교체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