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빌트인 NZ63B6507XF 장단점 후기

○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빌트인 NZ63B6507XF

기존에 10년간 쓰던 3구 인덕션이 고장이 나서 이번에 좀 좋은걸로 구매하자고 마음먹고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빌트인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와우 할인 몇만원 받고 구매를 했고 설치 하루전에 삼성 설치 기사님과 일정을 정했습니다. 아래에서는 제품 설명과 장단점, 드리고 구매처 정보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목차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제품 특징 스팩

우선 물이 진짜 빨리 끓어요
물과 면, 스프를 한번에 넣고 라면뒷면에 있는 시간+30초쯤 더해서 설정해두면 꼬들꼬들 라면이 완성됩니다 저는 압력밥솥에 밥을 해먹는데 가스렌지 쓸때는 추가 올라와 칙칙거리면 중불에서 핸드폰으로 3분 설정해두고 끄는 방식으로 하며서 가끔 알람만 끈다던지 중불로 줄이고 알람맞추는걸 까먹는 불상사가 일어났는데 이제 추가 올라오고 인덕션으로 3분 설정해두면 알아서 꺼지니 너무 편합니다.


여름에는 가스 불 키고 요리하면 진짜 더운데 확실히 불이 없으니 덜더워서 너무 좋습니다.그리고 요리하고 인덕션용 물티슈로 쓱쓱 닦아주면 되니
청소도 너무 쉽습니다.

○ 제품 스팩

빌트인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위 제품 스팩을 참고하셔서 타공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전체 출력은 3400W이며 간혹 기존은 전선 코드가 약하면 위험 할수 있기 때문에 삼성 기사님과 잘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빌트인 NZ63B6507XF 구매처

오프라인에서는 상당히 비싼 가격이라서 엄두가 안나서 저도 포기 하려던 찰나에 아래 사이트에서 착한 가격으로 삼성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빌트인 NZ63B6507XF

40% 할인 초특가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3구 장단점

장점

  1.  열전도율이 조절되고, 물이 빨리 끓고, 충분히 시간이 단축됩니다.
  2. 인테리어 효과도 적용됩니다. 주방도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3.  코드를 보내지 않고, 가스 파이프라인을 제외하고, 가스 누출 검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도시가스 검사관의 판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스파크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열에 의한 화재의 위험이 없습니다.
  5.  기꺼이 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팬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는 타이머 기능이 있습니다.

단점

  1.  가격이 가스렌지보다 비쌉니다.
  2.  상판은 강화유리로 제작되어 관리가 난이도가 있다. 눌러붙음 등등, 인덕션 매트를 준비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3.  인덕션 전용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