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전기자전거 전동 접이식 배달용 추천 출퇴근 경량형 스포츠형 48V 리뷰

○다니엘 전기 자전거 48V 리뷰

요즘처럼 바쁜 시대에는 다양한 교통수단 및 이동수단은 필수 입니다. 특히 복합적이 인동수단이 필요하다면 오늘 소개 해드릴 이 제품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크긱가 아담하고 자동차에 충분히 실고 다닐수 있는 다니엘 전기자전거 전동 접이식 자전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다니엘 접이식 전기 자전거 작동방식

작동 방식은 2가지 입니다
먼저 배터리를 자전거 배터리 자리에 넣고 콘센트를 연결, 동봉된 시동키를 키박스에 꽂아 돌리면 시동이 켜지면서 계기판이 켜집니다.

1. 파스 방식 – 길거리 공유 자전거 카카오 T바이크와같이 페달을 밟으면 동력을 저장했다가 전력으로 앞으로 나가는 방식입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조금만 페달을 돌려도 빠르게 앞으로 나가기 때문에 너무 많이 돌리면 급발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페달을 미는 동력으로 앞으로 나가기 때문에 자전거에서 내려 자전거를 끌고 갈 때는 시동을 꼭! 꼭! 끄고 끌고가셔야 합니다. (매우중요) 그러지 않으면 저장된 동력으로 앞으로 급발진하는 위험이 있습니다!
2. 스로틀 방식 ( 자전거 핸들 오른쪽의 손잡이를 잡고 밀면 앞으로 나갑니다. 전동킥보드의 오른쪽 손잡이에 달린 그것과 똑같습니다. )

제품에 대한 스팩이나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연관 상품 리스트
다니엘 전기자전거 전동 접이식 배달용 출퇴근 경량형 스포츠형 48V 15Ah 20Ah

다니엘 전기자전거 전동 접이식 배달용 출퇴근 경량형 스포츠형 48V 15Ah 20Ah

2023년 독일 합작 SUMAD 전기자전거 출퇴근 전동바이크 14인치 스로틀 PAS 리튬배터리

제품의 특징
전원: 15Ah 또는 20Ah 배터리를 선택할 수 있는 48V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이 설정은 상당한 양의 전력을 제공하며 장거리 드라이브에도 적합합니다.

접을 수 있는 디자인: 접을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되어 운반이나 보관이 용이합니다. 좁은 공간에 보관할 수 있어 도시 지역에서 휴대하기 좋은 옵션입니다.

경량성: 경량 자전거로서 더 쉽게 접고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배달 및 출퇴근용: 배달 또는 출퇴근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일상적인 운송 작업에 적합한 기능과 디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디자인 :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보다 역동적인 외관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더 빠른 속도와 더 나은 핸들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안전 기능: E-자전거에는 종종 제동 시스템, 조명, 거울 등을 포함할 수 있는 추가 안전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충전시스템 : 전기자전거의 경우 충전시스템이 매우 중요하므로 본 제품은 충전시간, 충전방법 등을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니엘 전기자전거 장점

1. 출력이 좋다.
이전에 타던 자전거는 못 올라가던 경사로를 스로틀만으로 쉽게 올라갑니다. 이 부분은 매우 만족했습니다.
2. 승차감이 좋다.
예전에 타던 자전거는 진짜 바닥이 다 느껴질 정도였는데, 서스펜션이 장착되서 그런가 편안한 주행이 가능했습니다.
3. 리모컨이 편리하다.
열쇠가 있지만, 그냥 리모컨만으로 제품을 켤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4. 배터리가 오래 갑니다.
배터리를 자주 충전 안 해도 되서 편리해요. 물론 충전시간은 길지만, 그리고 배터리 탈착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다니엘 전기자전거 단점

1. 회생제동 에너지 회수라고 되어있지만 전혀 안됩니다. PAS방식에서만 회수 된다고 하는데 스로틀이랑 페달이랑 차이 없고 회수 안된다고 봐야할듯합니다.

2. PAS방식은 위험합니다.
키온 상태에서 패달을 밟으면 파스방식 운행인데 튀어 나갑니다 조절이 불가능한 수준이라 가급적 급경사 아니면 쓰지 마세요.

3. 페달 축부분이 너무 강하게 조여 있어서 페달이 끌고 갈때 따라 돕니다. 이것 때문에 키온 상태에서 끌고가다 튀어나가서 위험합니다.

저 같은 경우 축부분에 로크 너트를 풀고 축 조임을 조금 풀고 다시 로크 너트 잠갔습니다. 그리고 체인 장력도 줄였습니다. 그러니 끌고 갈때 페달이 따라돌지 않습니다.